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구겸 겸 쇼핑하기(나이키 에어맥스 득템!)

by su cream 2020. 5. 18.

3주전쯤에 갔던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 상품권이 생겨서 어떻게 잘 쓸지 고민하다가, 찾아보니 시흥의 신세계 아울렛이 갈 만한 거리라서 가게 되었다~

 

마침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3주년 기념 할인 행사 기간이었다..! (4월 24일 ~ 5월 5일)


버스 한번 갈아타고 도착!

 

오와 짱 큼... 처음 와봐서 기대기대

주차장 꽉 차있어서 사람 많을 걸 예감

 

역시.. 사람 진짜 많았다

오기 전에 생각한거보다 크고 사람 많고...

배고파서 먼저 밥부터 먹으러 식당을 찾는데, 가는 길에도 자꾸 이것저것에 눈 돌아갔다 ㅋㅋㅋㅋ

그래도 배부터 채우고 나서 실컷 구경하장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히바린에서 냠냠

여기는 별도 포스팅

2020/05/19 - [얌얌/맛집, 식품] -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히바린,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


밥 다 먹고 본격 구경!!

 

길을 몰라서 안내판과 팜플렛 필수~~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중앙(?)에 있는 정원

여기 뭐야.. 왜케 좋아.

이때 사람 정말 많았다

 

😁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나이키 매장 둘러보려는데 줄이 겁나 길었다.. 다행히 금방 빠져서 얼마 안 기다렸지만.

안에도 세상 북적북적 정신없었다

이날 아울렛 안에 돌아다니다 보면 과장 좀 보태서 3명 중에 1명 꼴로 나이키 주황색 쇼핑백 들고 다녔을 정도였으니ㅋㅋㅋㅋ

 

나이키 에어맥스 95 핑크

핑크더쿠인 내가 전부터 탐나 하던 그 신발!!

일단 보류하고 나옴.

 

 

돌아다니다가 눈에 띈 화사한 머랭쿠키~~ 괜히 예뻐서 사 먹었당

 

✨✨

 

 

이렇게 아이들 타는 기차를 운행하는데 넘 귀엽 ㅋㅋㅋㅋ

어린이들이 놀이공산 온 마냥 너무 좋아할 것 같다..!

 

무신사에서 요즘 계속 상위권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운동화

탐나던 거라 이것도 신어봄

하지만 살거라면 무신사에서 쿠폰과 적립금 먹이는 게 좀더 저렴했으니 패스-

 

 

 

아울렛 2,3층 매장들도 열심히 둘러보고 여기저기서 옷도 입어보고 신발도 신어보고 신나게 놀았다가...

나이키 결국 다시 감

 

아른거린 나이키 에어맥스...

저녁에 다시 가서 결국 사 버렸당ㅋㅋ

인터넷 최저가보다도 저렴한데다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어서 득템의 기회를 놓칠 수 없었다

단점은 여러 사람이 신어봐서인지 밑창이 좀 더럽.. 새제품 따위 없음.

 

남자친구도 같은 가격의 운동화 하나 사서 신발 두켤레라 추가할인 받을 수 있었다😊

하나 10만원꼴로 구입! 

 

쇼핑하다 보니 어둑어둑해진 바깥 

아울렛 야경도 넘 예뻤다 

 

 

 

첨 가본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하기 진짜 괜찮았다..!

몰랐는데 우리 동네에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까지 가는 데도 생각보다 안 멀어서 앞으로 종종 갈 것 같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