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식품

신림 대학동 라멘 '마나부', 얇은 면의 담백한 라멘집

by su cream 2020. 1. 19.

 

 

대학동에서 주로 점심을 먹지만, 그 근처에 라멘집이 없다고 생각했었다

그래서 일본가정식을 좋아하는 나는 이 동네도 라멘과 돈부리 파는 식당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자주 말했었다

그런데 주 활동 구역(?)에서 조금 더 걸어가면 있는 라멘집을 알게 됨..!

 

마나부 라멘 (ぶ)

*まぶ : 배우다

왜 가게 이름을 '배우다'란 뜻으로 지으셨을까 궁금궁금

깔끔한 가게 외관~~

 

주문은 키오스크, 무인계산대에서 하면 된다

일행분이 먼저 가서 주문을 해줘서 키오스크에 나오는 메뉴, 가격 이미지를 못 찍었다 

메뉴와 가격이 써진 가게 앞 간판을 확대해서 대체 ㅋㅋㅋㅋㅋㅋ

 

 

기본 라멘 6,500원 

매운 라멘 7,000원

미니차슈덮밥 2,500원

온센다마고 1,000원

 

마나부 메뉴는 단출한 구성이다

 

일본식의 오픈형 주방, 바 테이블

음식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혼밥하기 좋은 구조!

고시촌이라 혼밥하러 오는 분들 꽤 오실법 하다ㅎㅎ

 

테이블에 놓여져있는 미니 메뉴판

사이드메뉴들 써있다

캐릭터 귀엽 ㅠㅠ 구데타마라는 캐릭터를 그리셨나보다ㅋㅋㅋ

 

면 추가 1,000원  (아래 언급되는데 정말 혜자임....)

온센 다마고 1.000원

미니 차슈 덮밥 2,500원 (이것도......)

 

 

앞에 있는 단무지 미리 셋팅

 

 

나는 기본 라멘 주문!

 

마나부 기본 라멘  6,500원

내가 싸랑하는 촉촉한 반숙 계란과 꽤 넉넉한 양의 차슈..!!

여기 특징적인 건 면이 일반 라멘의 면에 비해 디게 얇다

생면이라고 되어있는 거 같은데 생면인가? 아닌가? 긴가민가 함ㅋㅋ

정말 호로록 호로록 잘 넘어가서 뚝딱 금방 다 먹을수 있당ㅋㅋㅋㅋ

국물도 담백하다

 

 

그리고 여기 정말 혜자라는 걸 알 수 있는게......

 

면 추가  +1,000원

천원어치 면 추가를 이렇게 많이 주신다고...!?? 😲

같이 간 일행 중 한 분이 면 추가 하신건데, 처음부터 많이 주는 게 아니고

1인분 먹다가 면 추가 얘기하면 면을 이만큼 다시 얹어주신다...

어느정도 드시는 분이면 이거면 양이 충분할 듯 ㅋㅋㅋㅋ

 

매운(카라이) 라멘  7,000원

이건 또 매운 라멘 시킨 분이 보내주신 사진 ㅋㅋㅋ (일행 중 또 다른 분) 먹음직... 

 

그리고 미니 차슈덮밥 (2,500원) 도,  사진은 없지만 다른 분이 시켰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았다..!

사이드 메뉴이고 가격도 2,500원이라 진짜 작게 나올 줄 알았는데

그것만 시켜먹어도 양 적으신 분들은 끼니는 될 정도ㅎㅎ

 

그러고보니 일행 5명이 가서 메뉴를 다 제각각으로 시켰다 ㅋㅋㅋㅋㅋ

 

 

앞으로 동네에서 라멘 먹고 싶을 때 찾을, 신림 대학동 마나부 라멘집!

 

 

신림 녹두거리 (대학동)에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