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식품

신림 대학동 저렴한 식당, 고시 칼국수·냉면에서 3500원 칼국수 먹기

by su cream 2020. 1. 15.

대학동에서 점심을 주4~5번 먹는 나 ㅎㅎ

가성비 좋은 곳을 꽤 알고 있다

 

대학동은 고시촌이라 물가가 진짜 저렴해서.. 식비에 부담이 덜한 동네라 그런 점은 완전 좋다 😁

 

날이 추워져서 따뜻한 국물이 필요할 때, 

정말 저렴하게 국수 먹고 싶을 때 종종 찾는 곳~~

 

식당 이름이 고시 칼국수 냉면 ㅋㅋㅋㅋ 

이 동네 '고시' 붙은 식당들은 가격이 진짜 착함

 

아주 한산한 골목에 숨어있는 곳!

매우 직관적인 고시 칼국수·냉면 식당 간판 ㅋㅋㅋ 

거의 근처 사는 동네 주민 분들이 오시는 것 같다

 

메뉴는 칼국수, 만두, 만두국, 냉면, 잔치국수, 콩국수 등등이 있다

정말 저렴한 식당이다 ㅎㅎ

칼국수 3,500원 곱배기 4,500원

가격이 3,500원~5,000원 사이로 전부 되어 있다 (곱배기는 +1,000원)

 

물, 김치, 단무지는 셀프로 가져오면 됨

(이제 보니 지저분한 상태로 사진을 찍었네...)

 

칼국수 호로록~~

양이 꽤 된다

 

대야 그릇(?)에 칼국수 면, 대파, 김가루, 참깨

원한다면 식탁에 놓여진 다대기를 넣어도 된다

 

많은 재료들이 들어가 있지는 않지만, 

가격 대비 이 정도면 맛도 양도 괜찮은 수준

 

보통 여기 오면 칼국수를 주로 먹는데 잔치국수도 먹은 적 있다

칼국수랑 면의 종류 빼고 거의 비슷하당...ㅎㅎ

여름엔 냉면도 먹어봐야겠다

 

국수를 시키면서 만두도 같이 먹고 싶긴 한데,

여기 올 땐 거의 진짜 저렴하게 먹고 싶을 때 오는 느낌이라

만두도 시켜본 적은 없다 ㅋㅋㅋㅋㅋ

 

공부하는 학생들이나, 식비를 절약하고 싶은 주민들이 오기 참 좋을 것 같은 고시 칼국수 냉면 

가성비로 따졌을 때 참 괜찮은 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