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성수 문구 소품샵 포인트오브뷰 Point of view

by su cream 2022. 6. 27.

성수 고급 문구 및 소품샵

포인트오브뷰 (Point of view)


모처럼 성수에 놀러갔다가, 내가 좋아하는 소품샵 구경하기!

포인트오브뷰는 더현대서울에도 입점해 있는 유명한 문구 및 소품 편집샵이다.

 

포인트오브뷰 매장은 오르에르(or.er) 건물 2층에 위치해있다..!

1층은 카페, 2층은 소품샵, 3층은 전시공간으로 운영 중이라고 한다.

 

계단을 올라 카페공간(?)에서 한번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포인트오브뷰 매장이 보인다.

 


POINT OF VIEW 영업시간

매일 13:00 ~ 20:00

 

 

더현대서울에서도 봤었던 사과 오브제와 앤틱 가위!!!

볼때마다 예뻐서 들여다보게 되는 ㅠㅠ

저 사과 오브제가 포인트오브뷰 상징인 느낌.

 

 

 

각종 노트류, 편지지와 엽서, 필기구, 오브제 등등 고급 문구류는 다 있음.

 

 

 

 

 

스탬프도 짱 많음!!

 

그리고 내가 너무 사랑하는!!!!! 스티커도 많이 있다.

샌디라이온과 미세스그로스만 등 내가 좋아하는 미쿡 아메리칸 스티커들,,, <<< 이미 많이 모은 사람

 

내가 너무 사랑하는22222 마스킹테이프!!!!

체리 마테를 보고 내스타일이라 진심 살까말까 했는데, 가격이 부담돼서 내려놓았다 ʕ´•̥̥̥ ᴥ•̥̥̥`ʔ

 

하트하트와 클로버 주사위도........ 탐났지만... 내려놓다...

 

스티커펀 스티커도 이미 많이 갖고 있는데 매장에서 더 예뻐보여서 사고 싶어지는 매직

 

 

 

 

정말 작지 않은 공간에 알차게 꽉꽉 물건이 들어차 있다.
가격대는 사악하지만 ㅠㅠ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힐링된다.
물건을 사려고 보는 것도 있지만 그보다 전시 보듯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던 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