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영화, 드라마

넷플릭스 투핫(Too Hot To Handle), 전 출연진 나이 인스타 정보

by su cream 2020. 4. 28.

생각지도 못하고 이미지 선정을  잘못하는 바람에... 관리자 제한을 받은 투핫 이전 게시글

구글링한 사진들, 인스타그램 캡쳐 사진들이 너무 야했나보다

이미지 교체해서 재업로드 ㅠㅠ  

 

 

넷플릭스 <투핫 (Too Hot To Handle)> 시즌 1

 

요즘 뜨는 넷플릭스 19금 리얼리티 예능 투핫(투핫투핸들)!!!

넷플릭스 탑 컨텐츠에 있어서 호기심에 눌러보고 재밌어서 단숨에 다 봤다

 

내용은 해변에 섹시한 남녀를 모아놓고 한달동안 같이 살게 하는데 스킨쉽이 금지..!!!

최종적으로 상금 10만달러(한화로 현재 기준 약 1억 2300만 원쯤)를 받을 수 있는데, 성적인 스킨쉽을 하면 상금이 엄청 까인다

키스 한번에 3천달러... 더 가면 더더 많이 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정서에 상상도 할 수 없는 그런 리얼리티라서 신기하면서도 너무 재밌음!

투핫 닉값하는.. 정말 세상 핫한 프로그램 

출연진들 모두 내내 벗어제끼고 비키니 차림으로 나온다. 다들 어마어마한 몸짱들이다..

운동 자극 일으킴...


투핫 출연진 정보, 인스타

(나이는 우리나라 기준 나이. 만 나이 아님)


프란체스카 파라고  Francesca Farago

나이 28

 

이 프로그램에서 누가 봐도 가장 핫한 출연자 프란체스카!!

이 언니가 1993년생 나랑 동갑이라니... 

비건 채식주의자라고 하던데 관리 엄청 하겠지?

이 프로그램 이후 최대 수혜자인 것 같다

원래도 인스타그램 스타였다고 하더니 투핫 이후로 엄청나게 팔로워가 쭉쭉 늘어나고 있는 중

 

인스타그램


해리 조지 Harry Jowsey
나이 23

 

중간에 정말..... 거짓말로 화딱지 나게 했던 해리

자기애 참 넘치는 것 같다 ㅋㅋㅋ 뭐 여기 출연자들 다 그렇지만

그래도 외모가 귀엽고 대형견같아서 ㅠㅠ 매력은 부정 못하겠다

 

인스타그램

 


데이비드 버트위슬 David Birtwistle
나이 30

 

사람 참 좋아보였던 데이비드

스윗하고 여린 성격인지 눈물도 몇번 흘리고 ㅋㅋㅋ 그나마 성격 가장 호감..

 

인스타그램


클로이 비치 Chloe Veitch
나이 23

 

여기 나오는 출연자들 다 백치미 흐르지만... 그 중에 젤 심한 클로이

예쁜데 똘끼 충만한 무척 쾌활한 스타일

 

인스타그램


론다 폴 Rhonda Paul
나이 29

 

프란체스카 다음으로 인기녀!!!

모델이던데 역시나 몸짱

론다... 애엄마 맞나요?

 

인스타그램


샤론 타운센드 Sharron Townsend
나이 27

 

과거 사건으로 인해 상처가 있던 샤론 ㅠㅠ

 

인스타그램

 


켈레치 켈즈 다이크 Kelechi "Kelz" Dyke
나이 29

 

키 2m 가까이  되는 전 출연진 중에 가장 거대한 켈즈

미식축구 선수라고 한다..!

눈 부릅뜨고 상금 지킴이 역할을 하는데 ㅋㅋㅋㅋ 나였으면 쫄아서 규칙 못 어겼다

 

인스타그램


헤일리 큐어턴 Haley Cureton
나이 22

 

뭔가 짠한 헤일리...

잘못한 것도 딱히 없는데 (규칙 어긴 건 친구 의리로 그런거 아닌가ㅠㅠ) 미움 받고 짧게 나오고

프란체스카가 최대 수혜자면 반대로 가장 수혜를 덜 받은 출연자 아닐까 싶다 ㅋㅋㅋ 

 

인스타그램


매튜 스미스 Matthew Smith
나이 31

 

예수님 매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진지한데 가장 개그캐로 쓰이는 게 ㅋㅋㅋ 웃김

실제 예수 역할도 맡은 적이 있다고....

 

인스타그램


니콜 오브라이언 Nicole O'Brien
나이 25

 

니콜은 처음부터 끝까지 나오지만 가장 존재감은 부족했다...

그래도 항상 웃는 상(?) 같아서 보기 좋았음!

 

인스타그램

 


브라이스 허쉬 버그  Bryce Hirschberg
나이 31

 

중간에 투입된 요트남!

 

인스타그램


리디아 클라마 Lydia Clyma
나이 24

 

첫 등장부터 눈빛 이글이글하고 건강미 넘쳐서 넘 매력 있었던 리디아 

늦게 합류해서 좀 아쉽!

 

인스타그램


코리 샘슨 Kori Sampson
나이 24

 

뭐 멋있긴 하지만

나쁜 남자도 아니고 나쁜..ㅅ

 

인스타그램


매디슨 와이보니 Madison Wyborny
나이 22

 

딱히 아무것도 보여준게 없어서 아쉽다

왔다가 금세 사라진..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투핫 추천!!

 

sucreamdiary.tistory.com/12?category=364955

 

넷플릭스 미드 추천/리뷰 '너의 모든 것(YOU)' 시즌1, 시즌2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 미드 너의 모든 것 시즌1, 시즌2를 모두 정주행했다 보게 된 계기는 유튜브 아래 링크 '잘생긴 훈남의 역겨운 사랑법' https://youtu.be/nqd3Ife-AnA 이거 보고 재밌어보여서 보게 되었다 ㅎㅎ (

sucreamdiary.tistory.com

sucreamdiary.tistory.com/18?category=364955

 

새로 보고 있는 짱잼 넷플릭스 영드,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 배우들

밥 먹으면서 항상 영화나 드라마 보기 좋아하는 나는 또 볼만한게 있나 넷플릭스를 뒤적거리고 있었당 근데 로맨스도 안 땡기고 미스테리나..스릴러도 말고 좀 가볍게 볼 법하고 힐링되는 걸 보

sucreamdiary.tistory.com

sucreamdiary.tistory.com/29?category=364955

 

넷플릭스 미드 채울 수 없는 (Insatiable) 시즌1 / 시즌2 리뷰 줄거리 등장인물, 본 적없는 막장 드라

넷플릭스 미드 <채울 수 없는 (Insatiable)> 시즌1 / 시즌2 채울 수 없는 (Insatiable) 제작 로런 거시스 출연 댈러스 로버츠 데비 라이언 얼리사 밀라노 크리스토퍼 고럼 키미 실즈 마이클 프로보스

sucreamdia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