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영화, 드라마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13회~16회(마지막 회) 줄거리 결말 리뷰

by su cream 2020. 3. 25.

 

이태원 클라쓰 줄거리 마지막! 결말 포함

 


이태원 클라쓰 13

 

마현이 요리 대결 프로그램에서 우승!!

신난 IC 단밤 식구들

 

 

박새로이는 이제 시작일 뿐이라며, IC는 국내를 넘어선 세계시장으로 향한다

역시 늘 빅픽쳐 그리는 박사장님!!

 

 

4년 후 2020년...

 

 

까리해진 박사장님과 조이서(긴 머리도 귀여워...), 엄청나게 커진 'IC'

박새로이는 드디어 큰 회사의 CEO가 되었다..!

 

 

(이서 이때 진짜 예뿌당)

 

 

이호진은 길 가다가 장근원을 마주친다.

자기를 괴롭혔던 사람을 한눈에 알아보는데 장근원은 누군지도 모름.

역시 피해자는 잊지 못하고 살아도 가해자는 기억 못하는 세상의 더러운 이치ㅠㅠ...

 

 

그리고 박새로이는 장대희 회장의 건강이 위독한 걸 알게 된다.

 

"아직 죽지마."

"내가 살길 바라는 유일한 사람이 네놈이라니.. 재밌구나."

역시 명대사 쏟아내는 명대사자판기 클라쓰

 

 


 

이태원 클라쓰 14회

 

장가 사외이사로 조이서를 선임하는 주주총회가 열린다.

그런데 몸 상태가 안 좋았던 조이서는 주주총회에 가다가 쓰러진다.

주주총회 결과는... 부결.

 

 

새로이는 점점 조이서에 대한 자기의 마음을 깨닫는다.

14회에서는 그 과정을 잘 보여준 듯..♡

 

새로이를 그린 이서 그림 감덩...

 

 

박새로이는 장근수에게 이서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당당히 말하며 선전포고..!

 

 

그런데, 그 와중에 입원 중이던 조이서가 사라졌다....

장근원이 일을 꾸며서 납치해갔음;;

 

 

새로이는 이서를 구하러 가고 

따라온 장근수 대신 차에 치인다...

 

넘나 충격 엔딩 

 

 


 

이태원 클라쓰 15회

 

실려간 박새로이는 의식불명 상태고 

조이서와 장근수는 여전히 장근원에게 잡혀있다.

징하다 ...

장하다 추근원

 

 

의식불명 상태의 박새로이는 의식 속에서 아버지와 만난다.

아버지를 따라가지 않고, 살아가기로 하는 새로이.

정말 찡했던 부분.. 눙물 ㅠ_ㅠ

 

 

 

깨어난 박새로이는 바로 조이서를 구하러 출동한다.

 

그리고 장대희 회장이 그 위치를 알고 있다는 장근원의 말에 장회장을 찾아가고,

장회장의 긴 바람대로... 한번도 꿇지 않았던 무릎을 이서를 위해서 꿇는다.

(개인적으로 최고 명장면)

 


 

이태원 클라쓰 16회(최종회)

 

묶여있던 끈을 잘라내고 탈출하려던 조이서와 박근수는 장근원과 깡패들과 맞선다.

그러다 조이서는 힘내!!!!를 외치며 장근수를 냅두고 도망침ㅋㅋㅋㅋ

 

다행히 깡패들이 장근수를 끝내려 할때 장근원이 은근 막아서 살았다.

그래도 형은 형이라고..

 

 

도망가던 조이서와 이서를 구하러 달려오던 박새로이가 만났다.

이 와중에 사랑 고백 함 해주고,

뒤따라온 장근원과 겁나게 싸우다

경찰이 와서 드디어 이 사건이 끝이 난다.

 

 

 

장가는 사직서를 썼던 오수아에 의해서 비리가 다 밝혀져서 망해가고, 결국 매각 위기에 처한다.

그나마 좋은 조건에 인수하겠다는 데가 있었는데

그게 바로 IC ... ^^

 

장회장은 끝까지 버티려 했지만 소용이 없었고 결국엔 박새로이를 찾아가 무릎을 꿇는다.

그 장회장이 무릎까지 꿇었는데 이쯤하면 요구 들어주려나? 했는데

돌아온 대답

"제가 호구로 보이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사이다

"비즈니스 하세요, 회장님."

 

 

그리고 이서와의 사랑은 세상 달달 ♡ 설렘폭발

어머님도 사윗감으로 점찍으셨다.ㅎㅎ

결혼해 (짝) 

역시 박서준표 로맨스 넘 설렘..

 

 

+ 오수아에게도 사랑이~?

 (박보검 등장!!!!!!!!!!!)

 


 

마지막까지 명장면, 명대사가 속출했던 이태원클라쓰 ㅠㅠ

끝나서 아쉽지만 마무리까지 완벽했다

이태원클라쓰 결말은 나쁜 놈은 벌 받고 단밤 식구들 모두가 행복해진 해피엔딩..!

 


 

역시 웹툰 원작 드라마의 좋은 예, 이태원 클라쓰..!

이태원클라쓰 웹툰은 현재 2부 5화까지 무료로 풀렸던데

정주행해봐야겠다 ㅎㅎ

 

http://cartoon.media.daum.net/webtoon/view/ItaewonClass

 

이태원 클라쓰

각자의 가치관이 어우러지는 이 곳, '이태원'. 이 거리를 살아가는 그들의 이야기

webtoon.daum.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