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영화, 드라마

넷플릭스 미드 채울 수 없는 (Insatiable) 시즌1 / 시즌2 리뷰 줄거리 등장인물, 본 적없는 막장 드라마

by su cream 2020. 2. 23.

 

넷플릭스 미드 <채울 수 없는 (Insatiable)> 시즌1 / 시즌2

 

 

 

채울 수 없는 (Insatiable)

 

제작

로런 거시스

출연
댈러스 로버츠
데비 라이언
얼리사 밀라노
크리스토퍼 고럼
키미 실즈
마이클 프로보스트
에린 웨스트브룩
대니얼 강
아든 머린 
세라 콜로나

등등

 

 

 

채울 수 없는 시즌1 / 시즌2 줄거리

뚱뚱했던 주인공 패티가 날씬해지고 예뻐지는데,
미인대회 코치의 꿈을 가진 밥을 만나 미인대회에 도전하며 벌어지는...(벌리는) 일들

 

 

이 드라마를 처음 보기 시작할 때만 해도,

우리나라 영화 <미녀는 괴로워> 같은 느낌의 내용일 줄 알았는데..

전혀 네버 아님

 

 

 

채울 수 없는 등장인물 (약스포)

 

패티 블라델 / 데비 라이언 배우

Fatty Patty (뚱보 패티)가 별명이었다

어떤 사건으로 날씬해지고 엄청 예뻐지는데,

예뻐지고 나서도 과거의 피해 의식이 늘 있는 걸로 보인다

미인대회 코치 밥의 눈에 띄어서 미인대회를 준비하게 된다

처음에 유부남 아저씨인 밥을 남자로 생각하고 짝사랑하며 아내에게 뺏어서 자기가 차지하려 함ㅋㅋㅋ

예쁘고 매력 있긴 한데 엄청 충동적이고 맨날 사고친다... 그것도 대형사고... 갈수록 노답

막장 전개의 중심 인물 ㅎㅎ

패티 비포애프터

 

로버트 밥 암스트롱 / 댈러스(달라스) 로버츠 배우

미인대회 코치에 대해서 꿈을 가지고 있는데 원래 직업은 변호사다

항상 패티가 친 사고를 수습하기도 바쁜데 본인의 문제도 장난 아니다..

어딘가 몸짓이 요염하고(?) 묘한 구석이 있는데 이유가 있음ㅋㅋㅋㅋㅋㅋ

패티가 자길 구해준 운명이라 믿지만... 패티 때문에 인생 망침...

 

코럴리 암스트롱 / 엘리사(알리사) 밀라노 배우
밥 암스트롱의 아내
뒤에 나오는 다른 밥(밥 바너드)의 가족을 동경한다
남편 때문에 참.. 고생 ㅠㅠ 패티와 얽힌 거랑 밥 바너드와의 관계 등등 ㅋㅋㅋ

 

브릭 암스트롱 / 마이클 프로보스트 배우
밥 암스트롱과 코럴리의 아들

학교에서 인기 많은 레슬링 선수로 초반에 매그놀리아랑 사귀는데.. 레지나(아줌마)랑 잠자리를 갖기도 했다 

패티가 뚱뚱한 시절 짝사랑 상대였는데 그땐 상처 줬다가 예뻐진 패티랑 사귀다 멀어졌다 다시 사귐

 

로버트 밥 바너드 / 크리스토퍼 고럼 배우
이분도 이름이 밥! 매그놀리아의 아빠

자기애 충만하고 가족보단 자기 명예를 더 중시하는 재수없는 스타일.. 나중엔 그나마 좀 바뀐다

밥 암스트롱과 학창시절부터 친구이자 라이벌이었는데
반전이..^^ 나중에 밥 암스트롱 집안 파탄의 원인이 되어버림

 

매그놀리아  바너드 / 에린 웨스트브룩 배우 
밥 바너드의 딸
모든 미인 대회에서 우승한... 한 번도 진 적이 없다는 미인대회 만렙 (예쁘긴 하다 ㅠㅠ) 

성격도 나쁘지 않아 보이는데 얘는 또 마약 문제가 있다
시즌1 후반에서 패티의 어떤 사건과 연루되는데

시즌2에서 기억상실...ㅎ

 

 

앤지 블라델 / 사라 콜로나 배우

패티의 엄마인데 패티보다도 철 없어 보일 떄가 많다 ㅎㅎ 

그래도 갈수록 패티를 누구보다 생각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노니 톰슨 / 키미 실즈 배우
패티 절친! 패티의 일이면 뭐든지 발벗고 나선다
누가 봐도 패티를 좋아하는데 인정은 안하고 정체성 혼란을 겪는다
나중엔 커밍아웃하고 시즌2에선 경찰의 꿈을 갖는 모습ㅎㅎ (바로 옆에 극악무도한 범죄자가 있는뎅..^^)

딕시 싱클레어 / 아이린 최 배우

엄마 레지나랑 악행을 많이 저지른다

멍청하고 얄미운 캐릭터...

그래도 시즌2에선 좀 바뀌고 불쌍해진다

 

 

기타 등장인물들..

레지나 싱클레어 /  아든 머린 배우

레지나는 완전 미친X이 따로 없다... 초반에 밥 암스트롱의 인생을 망칠뻔한 인물

그 후로도 모든 일에 훼방을 놓는다

게다가 딸 딕시도 알고보니.... 생략

 

크리스천 킨 / 제임스 라스토빅 배우 

목사의 아들인데 완전 문제아다
패티를 꼬셔서 사겼는데 나중에 스토커가 되고
패티가 가장 큰 끔찍한 사고를 치는 계기가 된 주범...

 

도날드 초이(최) / 대니얼(다니엘) 강

패티와 노니의 친구(?) 

이제 보니 그나마 이 중에 정상인 거 같다.....

(이 악당들 사이에 놓기 미안해진당ㅋㅋ)

 

스텔라 로즈 버클리, 록시 버클리

 

 

채울 수 없는 개인적 리뷰

 

여기 나오는 인물 중엔 정상이 없다...

(굳~이 꼽자면 초이가 그나마 ...)

 

내용도 우리나라 막장과는 다른 차원의 충격 전개의 막장 드라마다

미국에서도 여러가지 논란이 많은 드라마라고 함

온갖 막장의 요소는 다 가졌는데

그만큼 한번 보면 끊기 어려운 중독성 대박ㅋㅋㅋㅋ

 

중간중간 패티가 스트레스 받거나 예민할 때 폭식을 하는 모습들이 나오고

폭식을 안 하려고 모임도 나가고.. 노력을 하지만 수없이 실패한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듯)

이거 보다 보면 뒤로 갈수록 드라마 제목 <채울 수 없는>의 의미를 알게 됨

 

마지막도 충격적이며.. 시즌3의 여지를 남기는데

아직 나올지 안 나올지 모르지만 다음 이야기가 너무 궁금해짐!!

 

 

+

그리고 여기 나오는 동양인 캐릭터들 

아이린 최, 다니엘 강 

이름으로 봐서 배우분들이 한국계이신 듯!!!

 

솔직히 동양인 캐릭터를 못되거나 찌질하게 쓰니까

약간 불편한 점도 있었다ㅠㅠ

 

시즌2에 중국인인 줄 알았던 딕시가 알고보니 한국인이란 설정이 나왔었다

딕시가 그걸 알게 된 후 가게 매장 내부를 완전 한국 아이돌 뮤비 스타일로 꾸미는 모습이 나오는데

초이였나.. 누군가 그걸 보며 '한국의 모습이 케이팝이 전부가 아니'라며..ㅎㅎ 일침한 장면도 있었다~~

또 일하는 직원이 자리에 앉지도 못하도록 해 놔서 '다른쪽 한국과 헷갈렸나봐'(=북한 얘기인 듯)라는 대사도 있었다

어떤 외국인들에게는 한국이 그리 느껴질 수도 있겠단 생각..을 해봤다

 

 

 

아무튼 약간씩 충격 받으면서

재밌게 본 드라마 <채울 수 없는> 

흥미진진한 막장 드라마를 보고 싶다면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