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식품

색다른 간식, 알록달록 무지개 치즈 토스트!

by su cream 2020. 4. 11.

안성 휴게소 색다른 간식

SAYCHEESE (쎄이치즈) 

무지개 치즈 토스트


너무나 눈길을 끌었던 색다른 무지개 치즈 토스트!

 

SNS에서 요런 무지개 치즈가 들어간 무지개 토스트, 무지개 돈까스 등등 핫한 것 같아서 궁금했는데 

휴게소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지나칠 수가 없었당-


안성 휴게소 Say cheeeese  

 

" 최고의 인싸템  ☆
오직 안성(상행)에만 전국 유일!!! 
캐나다에서 온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토스트 "

 

라고 쓰여져 있다!

 

긴가민가 하지만 혹해버렸다... 인싸가 되어보자

 


휴게소 간식의 대표 얼굴들 소떡소떡, 소세지, 핫도그, 닭강정 등등... 도 있었지만  오로지 무지개 토스트에 홀려버림..

 

치즈토스트 가격은 4,000원이고

무지개토스트 / 누텔라팝핑초코 / 골든치즈토스트 세 종류가 있다

 

와아... 다 장난 아닌 비쥬얼

무지개 토스트만 주문했지만, 다른 두가지도 완전 궁금했다!!! 특히 누텔라 팝핀초코~~


 

받아들고 보니 진짜 그 비쥬얼 그대로였다!!!

완전 불량스러울 것 같은 음식인데... 

무해하고 안전한 색소를 써서 색을 낸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라고 직원분이 설명해주셨다 ㅎㅎ

 

먹어보니 맛도 모짜렐라 치즈 그 맛!! +꿀도 발라져서 꿀치즈토스트 맛? 

맛은 막 특별하지 않고 아는 맛, 달달한 맛~~

 

그리고 접어서? 돌돌 말아서? 먹으라고 친구에게 설명해주셨다는데 대충 되는대로 접어서 아무렇게나 먹었당.. 

쭉쭉 늘어나는 치즈랑 달달한 꿀이랑 생각보다 꽤 맛있었다! 

 

자연광 아래에서 반짝반짝 영롱한 무지개 치즈 토스트 ㅋㅋㅋㅋ

비주얼 자체가 만족스러웠당

이런 알록달록한거.. 무지개같은거 넘 좋아...

 


+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티까지 금상첨화!


우리 말고도 신나게 무지개 치즈 토스트를 먹는 손님이 있었는데 어린이 손님이었다 ㅎㅎ

엄마가 사주니까 엄청 좋아했던 모습ㅋㅋㅋ

 

아이들도 나 같은 어른(?)도 너무 좋아할 색다른 간식, 무지개 토스트  🌈

 

눈에 띄게 된다면 도전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