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식품

신림 대학동 매일식당, 애정하는 가성비 갑 고시식당 (극찬주의)

by su cream 2020. 2. 21.

 

 

 

 

 

 

신림 대학동에 있는 고시식당·고시뷔페 중 한곳인 매일식당(구 애플)

예전 이름이 애플이었다고 한다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자주 가는 곳이라 여기를 꼭 리뷰해야지 했었다 💞

 

뷔페형식으로 각자 원하는만큼 떠다 먹는 식당인데

매일 반찬이 바뀌고

한끼 6,000원인 가격에 비해 정말 혜자인 곳!

(작년에는 5,500원이었다)

 

 

NO 미원 / NO 다시다 / 저나트륨 조리법 지향

넘나 바람직한 식당 철학(?) 

 

 

영업시간

점심 AM 11:00 ~ PM 02:00

저녁 PM 04:30 ~ PM 07:30

매주 일요일 휴무

 

가격 

6,000원

(식권 구입은 입구 계산대에서 문의)

 

 

 

 

 

 

 

여긴 매일매일 메뉴가 바뀌는데, 식당 입구 쪽에서 오늘의 메뉴를 볼 수 있다

오늘의 메뉴들 ㅎㅎ (위아래 각각 다른 날) 

주로 메인메뉴를 적어놓는 것 같고

기본적으로 김치, 나물종류 등 여러 반찬들까지 하면 더 많다..!

 

식당 갔는데 메뉴가 별로다? 그러면 돌아서면 된당!! 

근데 그럴 일은 잘 없음..  별로인 음식 한두개 거르더라도 다른 거 먹으면 돼서..

내 기준 웬만한 건 맛 보장이다ㅋㅋㅋ

 

 

 

입구에서 계산하거나 식권을 내고 들어서면 바로 배식대가 나온다

먼저 배식한 뒤에 자리를 잡는 구조~~

각자 원하는만큼 가져가고 나서 두리번두리번 자리 찾기 ㅎㅎ

 

물론 자리에서 다 먹고 나서 모자르면 다시 와서 더 퍼가도 된다

아무 눈치 안 보임...

 

국/찌개는 저기서!!! 그 옆엔 아이스크림도 있따~~~~

 

그리고

샐러드랑 과일들도 있고...

 

빵도 있고.... (그 옆에 스프도 있음)

 

음료도 실컷 드세요!!!! 

 

남는 게 있나요..

 

물, 오곡차, 탄산음료들, 매실차까지 

 

(내 생각에 여기 매실차 맛집.. 아주 달달하니 내 스타일

나오기 전에 꼭 마시고 온다 ㅎㅎ)

 

 

이날 먹은 거 ㅎㅎ 소식했다

 

그리고 전에 찍어놨던 사진들! 

 

 

 

실컷 맛있게 얌얌 다 먹고 나면

식기 반납하면서 잔반들 버리기

 

 

갈때 아이스크림 퍼서 드시면서 나가도 되어요

정말 최고 ^^

 

 

매일식당 개인적 리뷰

 

이곳은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게

이렇게 뭐든 실컷 먹을 수 있게 돼 있는만큼 남는 게 있나 싶은데

맛까지 진짜 항상 맛있었다...

뭐가 나오든 평타 이상이라서 갈때마다 만족

 

그리고 깨끗하게 잘 관리하는 것 같다..!

한번에 오는 사람들이 많은만큼 자리에 앞사람의 흔적이 있을 순 있지만...

식당과 음식 자체는 위생에 많이 신경 쓰는 걸로 보인다

 

결론 

맛 / 가격 / 청결(위생) / 건강

다 갖췄다고 생각한다!!!!

 

단점이 있다면

자리가 좀 불편한 거 정도?

사람이 복작복작 많아서 낑겨 앉을 때도 있다..

부피 큰 패딩을 입었거나 큰 가방이 있으면 난처할 수도ㅎㅎ

그래도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게 식당 내부가 꽤 넓게 되어 있다 

 

어차피 작은 단점쯤은 감수할만한 좋은 식당!!

 

나는 여기를 자주 가게 될 걸 알아서

작년에 20장짜리 식권을 사 놓고 지금까지 쓰고 있다 😊💗

 

 

매일식당, 신림 대학동에 있는 가성비 좋은 고시식당으로 완전 추천!!

 

 

 

 

※  현재 매일식당 위치 바뀜!!

 

sucreamdiary.tistory.com/13?category=365763

 

신림 대학동 저렴한 식당, 고시 칼국수·냉면에서 3500원 칼국수 먹기

대학동에서 점심을 주4~5번 먹는 나 ㅎㅎ 가성비 좋은 곳을 꽤 알고 있다 대학동은 고시촌이라 물가가 진짜 저렴해서.. 식비에 부담이 덜한 동네라 그런 점은 완전 좋다 😁 날이 추워져서 따뜻한

sucreamdiary.tistory.com

sucreamdiary.tistory.com/15?category=365763

 

신림 대학동 라멘 '마나부', 얇은 면의 담백한 라멘집

대학동에서 주로 점심을 먹지만, 그 근처에 라멘집이 없다고 생각했었다 그래서 일본가정식을 좋아하는 나는 이 동네도 라멘과 돈부리 파는 식당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자주 말했었다 그런데 주

sucreamdiary.tistory.com

sucreamdiary.tistory.com/62?category=365763

 

신림 대학동 고기 맛집 돈지산, 제주 흑돼지 꿀꿀 JMT

대학동 제주흑돼지 고기 맛집 돈지산 고기를 먹고 싶어서 동네 고기 맛집 탐색 중에, 맛있다는 평가가 많았던 돈지산에 가봤다 대학동 커뮤니티 어플(9동여지도)이 있는데 거기서 추천이 많아서

sucreamdia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