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디저트

랜디스 도넛(RANDY'S DONUTS) 신사 가로수길점, 도넛 추천

by su cream 2022. 9. 11.

서울 3대 도넛, 아이언맨 도넛!

랜디스 도넛

신사 가로수길점


노티드/올드페리/랜디스

서울 3대 도넛이라는 유명한 도넛들..! (던킨 제외) 

이 중 노티드, 올드페리 도넛은 먹어봤고, 랜디스까지 뿌시러 신사 가로수길점 방문!!♪

 

멀리서도 눈에 띄는 랜디스 도넛! 딱 미국 갬성

 

 

 


귀여운 미쿡 도나쓰 가게...

랜디스도넛 로고의 아저씨 뽀빠이랑 닮음!!!

 

주문하는 곳에서 도넛을 골라 주문 후 바로 받고, 음료는 함께 주문 후 진동벨이 울리면 옆에서 픽업하면 된다.

줄이 좀 있어서 기다리면서 도넛을 골라놓았다.

제주 랜디스 도넛은 웨이팅이 엄청나다는 것 같던데!

 

도넛 종류 짱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다!!!!

다 먹어보고 싶은데 진심.......

 

도넛의 종류가 크게 Classic/Deluxe/Fancy/Premium으로 나눠져 있다.

클래식 2,200원
디럭스 2,500원
팬시 2,900원
프리미엄 3,300-3,500원

가격대 진짜 착한 편 아닙니까 ㅠㅠ

 

▼ 도넛 메뉴와 종류별 가격

http://randysdonuts.co.kr/menu/?c=1 

 

랜디스도넛

전세계가 사랑하는 랜디스도넛, 이제 한국에서 만나보세요!

randysdonuts.co.kr

 

차례가 되었을때 도넛 갯수를 먼저 말하고 메뉴를 얘기하면 된다.

갯수에 따라 포장박스가 정해지기 때문에!

소(3-5개)/중(6-0개)/대(10-16개)


5개 고르고 달달한 도넛과 함께할 커피도 함께 주문♡

 

아.바.라 그리고 아.아

(아이스 바닐라 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라는 뜻)

ㅋㅋㅋㅋㅋ

 

개봉박두!

 

우리가 고른 도나츠

뭐냐면

 

핑크 스프링클 도넛 / 스프링 어니언 도넛 / 크림사탕 도넛 / 가나슈 도넛 / 스모어 도넛

 

다 다른 서타일루 골랐다.

 

 


매장에서는 궁금한 어니언과 크림사탕 도넛을 먹어보았다.

 

어니언은 진짜 맛있다는 후기를 봤었는데 좀 호불호 갈릴것 같고..(개인적으로 불호)

 

크림사탕 도넛은 깨부수는게 재밌다!

겉이 생각보다 딱딱해서 탕후루 느낌. 도넛 탕후루. 

안에 커스터드 크림? 들었다. 

 

집에서 먹은 나머지 세 도넛이 초딩입맛인 내입맛을 더 저격했다.

 

우리가 고른 것 중 내 픽은 가나슈 도넛!

 

 

 

 

 

 

 


달달 당충전 제대로 한 랜디스 도넛, 다음에 먹어볼 도넛이 더 많다 ㅎㅎ

커피도 맛있었다! 

 

아이언맨도 죠아한대요.. 랜디스 도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