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디저트

성수 어니언(ONION), 핫플 베이커리 카페

by su cream 2022. 6. 30.

성수 핫플레이스! 디저트 맛집 베이커리 카페

어니언 (ONION)


성수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는 유명 카페 어니언!

전에 한번 늦은 저녁에 방문했다가 남은 빵이 많지 않아서 다른 카페에 간 적이 있었다.

요번에 제대로 방문해서 디저트를 조지러 고고씽 =3

다양한 종류의 빵이 가득가득!!!

위생장갑 끼고 빵을 담도록 구비되어 있다.

 

내가 좋아하는 소금빵도 있구.. 소금앙버터빵도 따로 있다! 

빙산같이 생긴 팡도르도 궁금하고...

너무 다 맛있어보여서 다 먹어버리고 싶은데 ㅠㅠ...

결국엔 소금빵 / 앙셀슈슈 / 딸기바라기 픽 -☆

 

열심히 빵 골라담는 나 썸넬 각인가 ㅎㅎㅎㅎ(은밀한 관종)

 

빵은 요렇게 셋 고르고 음료 주문.


성수 어니언 음료 메뉴판

비건 메뉴들도 있고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

 

음료를 받고 자리를 잡으려는데, 카페 어니언이 생각보다 큰 곳이었고 사람도 많았다..!

안쪽 자리가 대부분 차있어서 야외 자리로 갔다.

옥상 테라스도 올라가봤는데... 새똥을 조심해야 될것 같아 1층 야외로ㅠ_ㅠ

 

딱 인스타 스토리 올리기 좋은 감성 아닌가용ㅋㅋㅋ

 

초록초록 자연과 어우러진 카페 뷰~

대신 모기 조심할 것...

 

음료는 비건 밀크티를 마셨는데, 아무래도... 건강한 맛이었다 ㅎㅎ

(담엔 비건 안 골라야겠음)

빵은 맛있었다!! 특히 딸기바라기 딱 생각한 맛 좋아하는 맛.

소금빵은 포장해가서 나중에 먹었는데, 즉시 먹지 않아서 그런지 좀 아쉽아쉽..

겉이 바삭한걸 좋아하는데 그렇지 못했다. 바로 먹었으면 달랐으려나..!

 


친구와 시간가는줄 모르고 수다 떨다 보니 날이 어둑어둑해졌고, 밤에도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대화하기 좋고, 빵도 다양하며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성수 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