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디저트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카페 황홀경 (크로플 맛집)

by su cream 2020. 11. 22.

크로플 맛집!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카페

황홀경


 

서울대입구역 크로플 맛집 발견~

친구와 샤로수길에서 식사 후, 원래 가려던 카페가 문을 닫아서 근처에 있는 카페를 찾아갔는데 의외로 괜찮았던 곳이다.

카페 <황홀경>

 

분명 위치는 여긴데 어디지 하다 겨우 찾아냈다 ㅋㅋㅋ

‘황홀경’ 한자로 쓰여진 간판

못알아보고 지나칠 뻔... 카페는 안쪽 지하에 위치해 있다

 


지하로 내려가니 사람이 바글바글~

웨이팅을 해야 했다

이렇게 사람이 많을 줄 몰랐음... 인기가 많은 곳인가보다 ㅎㅎ

 

출처 네이버 '황홀경' 메뉴 이미지

크로플과 음료 주문

기본 아이스크림 올려진 크로플을 먹고 싶어 크로플 베이직으로!

 

 


메뉴는 카페 직원분이 직접 테이블에 가져다 주신다.

그때까지 마스크를 끼고 있어야 한다

코로나 방역수칙을 잘 지키려는 노력 👍

 

아메리카노 / 4,500원

로얄밀크티 / 5,500원

크로플 베이직 / 7,900원

 

따뜻 달달한 로얄밀크티

 

아이스크림 올려진 크로플은 진리 ㅠㅠ

사실 수다를 떠느라 맛에 엄청 집중하진 못했지만 크로플은... 맛있었다

기분 좋은 당충전~

그리고 여기 좋은 점이 아이스크림 리필을 해준다는 것!!

 

리필 한번 고고

리필도 충분히 주신다

맛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 먹을 수 있어서 좋았음!


샤로수길 감성 카페 황홀경

크로플이 맛있었고 살짝 어둡고 노란 조명이 다한 카페였다

서비스가 좋은 편인 것 같다 ㅎㅎ 나는 일단 아이스크림 리필에 후한 점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