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식품

가산디지털단지 아울렛 근처 맛집 텐마루 (맛있는 녀석들 출연)

by su cream 2020. 11. 10.

가산디지털단지

아울렛 근처 맛집 추천

 텐마루


 

마리오아울렛, W몰,  현대시티아울렛 등 큰 아울렛이 몰려있는 가산디지털단지

쇼핑하러 갔다가, 지친 몸을 이끌고 저녁 먹으러 간 맛집 ☺

텐마루라는 이자카야에 식사 겸 한잔 하러 갔다.

텐마루가 맛있는 녀석들, 생활의달인에도 나왔던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기대~~

 

마침 쇼핑 경로가 마리오 아울렛 → W몰 → 현대시티 아울렛 순서였는데, 텐마루가 현대시티 아울렛 바로 뒤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가까워서 좋았다!

 

 


텐마루 내부 사진은 이거뿐이지만 꽤 넓음

아기자기 일본풍으로 꾸며놓은 이자카야


출처 네이버 '텐마루' 메뉴 이미지

요즘 블로그에 소홀했다보니 찍는걸 잊어버린 메뉴판 사진..ㅠㅠ (위 이미지는 네이버 텐마루 정보 페이지에서 가져왔다)

우리는 특별세트메뉴를 시켰는데 (이 메뉴판 이미지에는 없지만) 메뉴판 맨 앞장에 포스트잇 손글씨 메모로 붙어있었다

 

창코나베+사시미 35,000원 세트 주문.

 

 


창코나베가 나오고, 완자를 직접 덜어 넣어주셨다

 

창코나베

크.. 이곳의 시그니처로 보이는 창코나베 비주얼

라몐+나가사키짬뽕+스키야키 느낌..?

 

사시미

영롱영롱 ✨

광어+연어+도미였나..? 그렇게 기억

회가 도톰하고 부드럽고 진짜 맛있었다 ㅠㅠ

와사비가 좀 세서 좋았다 ㅎㅎ

 

창코나베+사시미 3종

 

창코나베도 짱맛... ♡

TV 출연도 하고 유명한 이유가 있다

날 추워져서 따끈한 국물 생각나는 요즘 날씨에 딱..!

 

나중에 면 사리도 추가 ㅋㅋㅋ

 

 

그리고 또 추가한 메뉴

 

치즈 오코노미야키

내가 완전 좋아하는 오꼬노미야끼!!

야채 든 오리지널이  최고라 생각하지만 치즈 듬뿍 든 오꼬노미야끼도 JMT... 넘 맛있음

 

 

 

모든 메뉴가 술을 부르는... 무한흡입하게 하는 요리여서 술을 안먹을 수가 없었다... 

 

그리고 시원~~하게 갈아만든 배 음료로 마무리 ^^  (이것도 가게에 판매)


정말 너무 만족스러웠던 텐마루! 음식도 다 맛있고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고..

다음에 또 가산 디지털단지 아울렛에 쇼핑하러 가면 여기  재방문하고 싶다. 

맛있는 녀석들에는 나베 맛집으로, 생활의 달인에는 튀김으로 나온 것 같던데 다음엔 튀김이랑 다른 요리 먹으러 와야겠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