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식품

신림역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불삼시대 가성비 갑

by su cream 2020. 10. 19.

신림역 삼겹살 목살 무한리필 맛집 

 불삼시대


삼겹살을 실컷 먹고 싶어 신림 쪽 고기집을 폭풍 검색 후 가게 된 삼겹살 무한리필집 불삼시대

신림엔 가성비 좋은 맛집이 진짜 많다... 찾아가는 와중에도 다른 곳에도 눈 돌아감 @_@

 

직화 삼겹살의 시대 불.삼.시.대 -☆

 

2층짜리 큰 매장

손님이 꽤 있었지만 웨이팅 없어서 좋았다.

 

 


삼겹살+목살+대패삼겹살 무한리필 가격 12,900원 

 

사이드 메뉴 가격 

 

삼겹살, 목살 등 고기를 단품메뉴로 먹을 수도 있지만, 여긴 대부분 무한리필을 먹으러 오는 것 같다. 

우린 무조건이고 ㅎㅎ 무한으로 즐겨요 ~😋


들어가자마자 속전속결로 준비해주신다. 잠깐 화장실 다녀왔더니 바로 고기 굽고 있어서 넘나 기분이 좋았다.

불판엔 고기를 둘러싸고 마늘, 계란찜, 콩나물, 김치, 치즈가 들어있다

 

첫판은 삼겹살 두 덩이 목살 한 덩이

계란찜과 치즈 퐁듀 양이 감질맛 난다. 더 먹고 싶으면 추가주문해야 함!

 

 

 

지글지글~~

 

 

삼겹살과 목살은 원하는 걸로 리필 요청하면 되고, 대패삼겹살은 셀프로 가져오면 된다.

대패로 배를 채울수 없었던 우리는 패스 😅 

삼겹살을 가장 많이 리필해 먹었다.

 

짱맛... 무한리필 치고 고기가 진짜 괜찮다

목살보단 아무래도 삼겹살이 좀더 맛있었다

 

고기+김치+계란+치즈 조합이란...ㅠㅠ 폭풍흡입 가능. 

계란찜은 익고 나서 바로 안먹고 좀 둬서 그런지 맥반석 계란 맛(?)이 났다

 

된장찌개는 추가 2,000원

삼겹살을 넣어먹었더니 기름 동동 💦

 

폭풍흡입ㅋㅋㅋ 한 3번정도 리필한 것 같다. 주로 삼겹살 위주!


무한리필 식당은 사실 가성비가 좋은 대신 퀄리티를 기대하기는 힘든데, 이곳은 고기 자체도 만족하며 먹었다 ㅎㅎ

막 저렴한 데서는 냄새가 나기도 하는데... 여기는 전혀.

무한리필이 아니더라도 먹을만한 고기집이라고 생각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