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식품

강릉 초당 순두부 마을 맛집 (+순두부 젤라또 아이스크림)

by su cream 2020. 8. 10.

강릉 초당 순두부 마을 맛집

솔향초당순두부 / 순두부 젤라또


 

강릉에 유명한 게 너무 많은데 그 중 하나인 초당 순두부 마을

강릉에 왜이리 먹을 게 많은지..! 강릉 중앙시장에서도 잔뜩 먹었는데(아침으로), 

점심과 저녁 사이 애매한 시간대에 그 유명한 순두부마을을 찾아갔다.


초당 순두부 마을에 도착해서 어느 식당을 갈까 했는데.. 대부분 식당이 그 시간대에 브레이크타임이라 ㅠㅠ 우리에겐 선택권이 별로 없었다

결국 브레이크타임 없는 식당을 찾아 들어간 솔향 초당 순두부  

 

 


솔향초당순두부 메뉴판, 가격

 

초당순두부전골 2인분 초당순두부백반 주문!

사이드메뉴인 감자전도 추가.


한상 가득 차려진 백반 반찬들과 순두부, 전골 😋

초당순두부백반에 코다리찜도 포함되어 나와 더욱 풍족했다~~

 

따끈따끈 포근포근 순두부와 매콤달콤 코다리찜

순두부가 정말 포근하고 편안-한 고런 맛. 간장과 같이 먹고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었다.

 

초당순두부전골엔 짬뽕처럼 다양하게 해산물들과 버섯들이 들어있다!

 

자꾸 손이 가던 감자전~~ 

 

풍요로운 한끼.

포슬포슬한 순두부 + 매콤한 코다리찜 + 따끈한 전골 국물 + 촉촉한 감자전 

조화 잘 맞게 메뉴 선정을 잘한 듯  😘

 

막 눈이 번쩍 뜨이는 엄청난 맛은 아니어도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있는 밥이었다.

무엇보다 우리가 이미 강릉중앙시장에서 잔뜩 먹은 상태라, 너무 과하게 먹으면 체하거나  속이 안 좋을 수도 있을텐데

맛있게 배불리 먹고도 속이 편안해서 그게 좋았음 ㅎㅎ

 

 


그리고 디저트로, 궁금했던 순두부 젤라또 아이스크림!!

순두부 젤라또라니..? 😲

 

초당소나무집 & 순두부젤라또

 

순두부 젤라또와 다양한 맛의 젤라또들 가격 전부 3,500원

몇가지 솔드아웃이라 아쉽...

 

순두부 젤라또 하나 인절미 젤라또 하나.

 

순두부 젤라또, 인절미 젤라또는 어떤 맛일까?

 

순두부젤라또는 음... 정말 순두부같다! 살짝 더 달콤해진 순두부..

나는 괜찮게 느꼈는데, 친구들은 아이스크림이 너무 리얼 순두부같아서 별로라고 했다. 마치 불쾌한 골짜기 같다며..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좀 느끼한 거 같기도.

 

인절미 젤라또는 개인적으로 순두부보다 별로였다.

평소 시중에 파는 인절미 아이스크림이나 설빙 인절미 빙수같은 거 좋아하는데..! 호두였나.. 견과류가 씹혔는데 나는 불호.

 

순두부젤라또 결론은 한번쯤은 먹어볼 법 하지만, 또 먹고 싶지는 않당 ㅎㅎ

 

 

 

 

 

 

강릉 중앙시장 먹거리와 맛집 탐방하기

맛있는 먹거리 천지! 강릉 중앙시장 7월에 친구들과 다녀온 강릉... 먹을 게 너무 많아 거의 먹방여행이 되어 버린 강릉 여행이었다.😋 그중에서도 다양한 먹거리로 유명한 강릉 중앙시장! 중앙

sucreamdia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