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식품

신촌 맛집 추천, 신촌 뼈구이

by su cream 2020. 6. 28.

신촌  맛집 추천

매콤 달달한 뼈 고기

 신촌 뼈구이 


 

신촌에 친구들과 저녁 약속을 잡아 출동~~

신촌에 사는 언니가 추천해서 가게 된 신촌 뼈구이.

보내준 사진만 봐도 맛있고 푸짐해보였다 ㅎㅎ

 


신촌 연세로 쪽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음

생긴지 얼마 안됐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가 삐까뻔쩍 ✨

 

가게 앞에 메뉴 모형으로 세팅해놓았는데 벌써 군침 고임..

 


신촌 뼈구이 메뉴판, 가격

 

메뉴는 깔끔하게 딱 요게 전부다 

뼈구이 / 뼈라면 / 냉채족발 / 오향장육  + 사이드 메뉴

 

우리는 세명이서 일단 뼈구이 중 사이즈, 뼈라면 하나 주문!

 


주먹밥과 계란찜

매운거 먹을 땐 정말 필수!! 

 

주먹밥 동글동글하게 뭉쳐주기

그러고보니 요거 언니가 다했네ㅋㅋㅋ 

 

대표메뉴 뼈구이!!

딱 봐도 매콤해 보인다

우리가 아마 보통맛 시켰던것 같은데 적당히 매콤했다

짱맛 JMT.. 한국인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맛이라며 ㅋㅋㅋ

 

그리고 게살 발라먹는 기다란 포크(?)를 고기 발라 먹는 용도로 같이 주는데, 전혀 사용 안했다.. ㅋㅋㅋ

젓가락과 비닐장갑이면 돼 ㅎㅎ

 

 

뼈라면

뼈해장국에 라면 넣은 비주얼

이거 생각보다 막 자극적이지 않았다

라면 치고 건강한 느낌?

 

 

 

먹다가 라면사리도 추가

나올 때 라면사리에 이미 양념된 채 추가되어서 진한 맛이 났다 👍

 


신촌역 맛집 신촌 뼈구이

 

가게가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만큼 외부도 내부도 깔끔하고 분위기 괜찮았다.

다만 좀 시끌시끌해서 대화하긴 살짝 불편했다.

 

그래도 맛은 보장! 

다음에 다른 메뉴 냉채족발 오향장육도 먹어보고 싶당~~

 

참고로 신촌 뼈구이 매장은 신촌 말고도 건대점도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