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식품

용산역 아이파크몰 계절밥상, 메뉴 가격

by su cream 2020. 6. 11.

용산 아이파크몰 한식뷔페

계절밥상 


남자친구 배웅하러 용산역에 갔다가, 맛있는 거 잔뜩 먹으러 계절밥상 고고! 

전에 가봤는데도 가는 길 헤멨당ㅋㅋ 용산역은 은근 복잡해...


계절밥상 용산 아이파크몰점

사람은 역시 많지 않았다

 

모든 직원분들이 마스크를 썼고, 손님들도 음식을 가지러 갈때 마스크를 착용해달라는 안내를 해주셨다. 너무도 당연-


계절밥상 가격 (평일 점심/평일 저녁/주말&공휴일)

 


팔도장터

전 종류와 튀김, 도너츠

 

서울통구이

갈비와 닭갈비 등 고기 종류, 쌈채소, 채소볶음

 

바로면방

한우곰탕과 된장찌개

냄비에 육수와 토핑을 취향껏 넣은 후, 익덕션에서 끓여 오면 된다

 

뒤쪽에 있던 주먹밥과 깍두기

그 옆쪽에 미역국도 있었는데, 눈에 띄지 않아서 지나친 사람들도 있을 것 같았다..!

 

 

음료들

난 감귤주스 조앙

 

진미수산

이쪽에 계절 테마로 ‘물오른 주꾸미 그리고 봄나물’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계절 메뉴는 쭈꾸미와 김부각인 듯!

 

김부각과 그 위에 얹어 먹을 수 있는 토핑들~~

 

샐러드

 

오색 다과점

와플메이커와 과일들

와플 만들기 실패해서 웃긴 모양으로 먹었는데 맛은 있었다 ㅋㅋ

 

뻥튀기와 아이스크림

가장 마지막은 무조건 아수크림... 못잃어...

 

계절밥상 용산 아이파크몰점 매장의 메뉴 소개 끝!

 


먹은 접시샷 ㅎㅎ

 

김부각과 토핑

 

마무으리 뻥스크림

추억의... 뻥스크림을 아시나요?

한때 양상국이 유행시켜서 많이 먹었었는데ㅋㅋㅋ 얌얌

요건 녹차보단 역시 바닐라가 맞다~


기차 시간 전에 시간이 많지 않아서 여유 있게 많이 먹진 못했다

 

아쉬운 점은... 다른 곳은 어떨지 모르지만 용산역의 계절밥상은 개인적으로 음식을 담을 떼 동선이 편하지 않은 것 같다

음식이 뭔가 사방팔방으로 있고 눈에 띄지 않는 곳도 있어서 찾아내야 한다는거..

그래도 잘 먹었다. 한끼 든-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