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식품

합정 팔로피자, 화덕피자 파스타 맛집

by su cream 2020. 5. 7.

합정 화덕피자 맛집

팔로피자 Falo PIZZA


화덕피자 맛집이라는 합정 팔로피자!


합정역 4번 출구와 가깝다

이때 상수쪽에 있다가 합정으로 걸어서 넘어갔는데, 생각보다 인적 드문 골목에 있어서 긴가민가 하며 찾아갔었당~

찾아낸 팔로피자 안에는 손님이 꽤 북적북적

 

 


팔로피자 안쪽은 좀 이국적이고, 전체적으로 살짝 어둡고 노란 조명이라 데이트하기 좋을 듯한 분위기.

요런데서 또 상대가 예뻐보이는 것이져


팔로피자 메뉴판, 가격

 

아유.. 이때 폰 충전이 시급해서 메뉴 사진을 발로 찍었다. 

우린 더블 엑스트라 마르게리따 피자와 버섯치즈 리조또 주문!

 


버섯치즈 리조또 

다양한 버섯이 들어있고 트러플 향이 꽤 났다

사실 친구랑 원래 리조또가 먹고 싶어서 리조또 있는 곳 찾다가 여기 오게 됨 ㅎㅎ

 

더블 엑스트라 마르게리따 피자

피자가 역시 짱맛~~ 유럽에서 먹었던 피자의 느낌쓰 

치즈 뿜뿜! 루꼴라가 적어서 나는 좀 휑한 것 같은데 친구는 풀때기를 취급 안해서... 취향 저격한 듯  ㅋㅋㅋ

 

콜라 한잔이랑 사이좋게 노나먹음

그리고 피자는 첨에 썰어먹다가 나중에 접어서 먹었다. 얇은 피자는 그리 먹어야 제맛...

와구와구 해치웠다!

 


합정 피자 맛집으로 유명한 팔로 피자

여기 나폴리피자 장인 대회에서 1등한 분 계신다고 하던데...😝

가게 한쪽에서 직원분들이 화덕에서 피자 굽고 계시는게 보이기도 해서 진짜 피자 전문점 느낌이 났다

유럽 Pizzeria 느낌? (아는 척)

 

다음에 여기 피맥하러 오고 싶음!

합정이나 상수.. 그쪽 동네에 맛집이 많아서 또 재방문할지는 모르겠지만. (갈 데가 너무 많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