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살림, 자취

외출 시 필수템! 뿌리는 살균 소독제, 다이소 스프레이 공병에 옮겨담기 (소분)

by su cream 2020. 3. 29.

 

휴대용 소독제 만들기 / 닥터 살균 플러스 소독제 / 다이소 스프레이 공병 / 코로나 필수 아이템

 

 

한달전쯤 코로나 19 바이러스, 우한폐렴이 점점 확산되자 

엄마가 주문해 보내주셔서 잔뜩 구비해놨던 살균 알콜 소독제!

 

(엄마 감사해요♡)

 

 

살균제가 집에서도 집안 곳곳이나 가구, 옷, 핸드폰 등 유용하게 쓰이지만

외출할 때 휴대용으로도 가지고 다니기 위해 소분하기로!

 

 

닥터 살균 플러스 500ml

 

다이소 향수 유리용기 (스프레이 타입) 12ml 

 

살균 소독제 500ml 본통은 넘 크니까...

12ml 용량의 작은 스프레이 공병에 옮겨 담을 것이당

 

 

사실 투명한 용기를 원했는데....

이걸 사오게 됐던 게,

 

다이소에 갔던 당시 스프레이 공병을 찾았는데

공병 코너가 텅텅 비어있었다...!

 

 

이때(3월 초) 한참 마스크와 각종 소독 제품들 대란이 일어날 때라, 

다이소 스프레이 공병은 동난 상태였다 ㅠ_ㅠ

 

보통 크기의 분무기든 작은 화장품 공병이든.. 스프레이란 스프레이는 보이지가 않았고 

몇몇 다른 사람들도 직원에게 스프레이를 찾았다가 다 나갔다는 답변을 듣고 돌아갔다

 

그런데 다행히 스프레이 타입의 향수 용기가 몇개 남은 걸 발견해서 그걸로 구입해 온 것ㅎㅎ

 

 

 

열심히 옮겨 담았다

소독 스프레이 만들기 끝 ^^

예쁨...ㅋㅋㅋㅋ

 

살 땐 몰랐는데 이 다이소 향수 스프레이 공병이

겉에 케이스를 뺄 수 있고 안에 든 병이 투명이다..!

내용물 확인 가능하고, 

케이스 없이 가지고 다녀도 될 듯

 

칙칙- 분무도 괜찮다

 

대신 닭으로 향수 유리용기를 사온건데 

이거 사오기 잘했다~~

 

일단 디자인이 예쁘고 분무 잘 되고 

파우치에 쏙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

 

 

 

이렇게 소분해놓은 휴대용 소독 스프레이는 외출 시 필수템이 되었다

사무실이나 식당, 공공장소, 야외 등등

스스로 방역하기 위해 쓰임새가 많은 알콜 소독제!

 

사회적 거리두기가 권고되는 요즘...

외출을 가급적 자제하려고는 하지만 아예 밖에 안나갈순 없으니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소독제 사용은 열심히 실천해야 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