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디저트

베스킨라빈스 D-BOX (M) 기프티콘 사용 후기 / 블록팩, 아이스 버블, 아이스마카롱 등 디저트

by su cream 2020. 2. 8.

 

 

1월달에 베스킨라빈스 D-box (Medium) 기프티콘 바꿔 먹은 후기!

 

 

 

작년 7월 생일 때 받은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한번 연장을 하고 나서, 1월 말까지가 기한이라서 베스킨라빈스로 향했다~~

 

 

요즘은 주문을 셀프 계산대에서 하는 곳이 많아졌다

 

 

내가 받은 그대로 D-BOX로 바꾸려 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었음 ㅠㅠ

이제는 판매하는 상품이 아닌거 같았다

그냥 아이스크림들로 바꿀 수도 있었지만 나는 D-BOX의 다양한 구성을 원했다..!

결국 D-box(Medium) 기프티콘의 상품설명에 써있는 제품구성대로

개별적으로 하나하나 선택해야 했다 ('디저트'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었다)

 

 

베스킨라빈스 D-Box(M)의 구성은 

블록팩 2개 / 스틱바 1개 / 아이스 버블 1개 / 아이스마카롱 1개 / 아이스크림 롤 1개

이렇게 되어있다

 

이대로 선택하니 가격이 17,100원..?

직원에게 물어봤을 때 D-BOX(M) 금액은 18,200이라는데.. 개별적으로 고르니 더 싼 가격이었다.. ㅎㅎ

그래서 더 추가할 수 있었음!

저 중에 스틱바는 빼고 아이스크림 롤 1개 추가, 미니 아이스 버블 1개 추가했다

 

내가 고른 구성

블록팩 2개 / 아이스 버블 1개 / 아이스마카롱 1개 / 아이스크림 롤 2개 / 미니 아이스 버블 1개

 

차액 1,400원만 결제!

 

 

그렇게 해서 셀프 구성한 D-BOX (MEDIUM) ㅋㅋㅋㅋ

 

 

 

풍족하다.. 보기만 해도 행복... 

 

 

냉동실에 잘 채워넣고 두고두고 먹었당 ㅋㅋㅋㅋ

 

 

진짜 다 맛있음!!

 

 

 

 

간단 후기를 쓰자면

블록팩은 레고처럼 생긴 네모 팩 안에 일반 베스킨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건데 평소 내가 좋아하는 아몬드봉봉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골라왔다.  베스킨라빈스의 기본 아이스크림이니 더이상의 얘기는 생략..

 

아이스버블은 찰떡아이스처럼 떡(?) 안에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 원래 그거 좋아해서 짱맛 ㅠㅠ 찰떡아이스보다 아이스크림이 더 꽉채워있고 부드러운 느낌이다. 미니 아이스 버블은 아이스 버블 미니사이즈로 3개 들어 있는 것

 

아이스 마카롱은 마카롱 꼬끄(마카롱 위아래 뚜껑 부분)가 단단할 줄 알았는데 진짜 폭신하고 부드럽다..! 크기가 큰데 부드러워서 먹기 안 힘들다 ㅎㅎ

 

아이스크림 롤은 막대과자 안에 아이스크림이 채워져 있다. 과자가 바삭한 스타일이 아니고 부드러운 바삭(?) 그렇다고 눅눅하진 않다.. 기대 안했는데 은근 맛있어서 또 먹고 싶다 

 

 

 

베스킨라빈스의 D-BOX는 이제 없어진 거 같지만

그 구성품들이 다 맛있고...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서

다음에 또 그렇게 종류별로 사 먹을 것 같다 ㅋㅋㅋ

 

 

무엇보다 기프티콘 보내준 친구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먹었다~~

디저트를 사랑하는 디저트순이에게 행복을 가져다준 선물!

친구야 고마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