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블로그

11일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애드센스 검토가 오래 걸릴 때 한 방법

by su cream 2020. 1. 28.

 

 

애드센스 신청하고 11일만에 승인이 났다!!!

 

다른데서 많이 봤던 합격 메일 ㅋㅋㅋ 나도 드디어 받았다~~

이제 나도 막 수익 생기고 블로그로 부자 되고 막 ?? ㅋㅋㅋㅋㅋ

당연히 블로그 특히 이런 일상 블로그로 많은 수익 창출은 어려운 거 알고 있다 ㅎㅎ 근데 그냥 씬남

취미 겸 재미있어서 하는데 아주 소소한 수익이라도 있으면 더 좋다는 생각 😘

 

 

이 블로그는 2019년 12월 22일 생성했으니까 한달이 좀 넘은 블로그이고,

구글 애드센스 신청은 12개째 게시글(3M 귀마개 리뷰) 쓰고 나서 2020년 1월 18일 0시쯤에 했다

 

구글 애드센스 신청은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을만큼 여러번 실패하는 경우들도 많던데

여기저기 찾아보고, 알려진 정석대로는 아니지만 나름 참고해서 노력하니깐 한번에 됐다

 

내가 노력한 부분은

글자 수 1,000자 내외 - 1,000자 넘거나 좀 모자르거나

꾸준한 포스팅 - 하루 한번은 힘들어서 이틀에 한번 꼴

12개쯤 됐을 때 신청

+ 코드 위치 변경 (아래에 설명)

 

물론 애드센스 때문에 억지로 글자 수를 늘리려고 쥐어짠다든가 그런식으로 뭘 무리하게 하지는 않았다..!!

 

 

코드 위치 변경은, 다른 블로그 글을 보고 따라한 방법이당

html 애드센스 코드의 위치를 바꾼 거!

구글 애드센스 코드는 <head>와 </head> 사이에 넣어야 한다고 되어 있다

그래서 원래는 위쪽에 <head> 바로 밑인가에 넣었었는데, 

그 코드를 <head>와 </head> 사이 중간쯤에 <meta name ~어쩌고>랑 <title> 사이로 옮겼다

(</head> 바로 위로 옮겨도 되는 듯!)

 

이걸 바로 어제(27일) 오전에 실행했더니 오늘 오후 승인을 받을 수 있었다..! 

검토 중인 상태가 열흘 지나서 마침 우연히 승인 됐을 수도 있지만,

다른 몇몇 분들도 이런 경험을 하신 걸 보니까 이거 덕분에 바로 승인된게 맞는 거 같다ㅎㅎ

짱 좋은 꿀팁~~

 

 

그리고 오늘 승인된거 확인하자마자 광고 설정도 완료!

유튜버 리뷰요정리남 님 영상 보고 차근차근 끝냈다

https://youtu.be/mqrtckDmvIc

블로그 시작부터 도움을 받아온 리뷰요정 리남님 ㅋㅋㅋ 최고

 

 

아무튼 애드센스 광고 달 수 있게 됐으니깐 이제 시작이다 

큰 수익이 기대되진 않아도 그냥 뭐 하나 합격한 거 같은 느낌이라 괜히 기분 좋음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