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식품

성수 삼겹살 맛집 잠수교집, 냉삼과 얼큰비지짜글이

by su cream 2022. 6. 28.

성수 냉삼(냉동삼겹살) 맛집 추천

잠수교집


성수 냉동삼겹살 맛집 잠수교집

몇군데 있는 유명 체인점이라는데..!

아직 안가본 나는 냉삼 먹으러 고고!

 

잠수교집은 인기 많은 곳이라 웨이팅 있는 편인데, 우리는 운 좋게 바로 착석할 수 있었다.

우리가 앉자마자 바로 뒤부터 시작된 웨이팅.. 럭키...☆

 


잠수교집 메뉴판

생삼겹살, 급랭 특알목살, 급랭 삼겹살 / 15,000원

우린 우선 냉삼으로 주문!

 

복고풍 쟁반에 가득가득 알찬 반찬상~~

 

내가 좋아하는 계란말이도 있고...

이집의 특징인듯한 날계란 들어간 소스가 있었다.

스키야키 소스 생각나는!!

 

냉동삼겹살이 나오고, 직원분이 첨엔 어느정도 해주셨다.

이쁘게 정갈하게

 

풍족한 상차림과 고기만을 바라보는 우리 ㅎㅎ

 

냉삼은 얇아서 빨리 익지만 고기판이 바로 달궈지지 않아서 조금 기다려야 했다..!

 

불판이 좀 달궈졌을 때쯤 같이 구워먹을 반찬과 야채들도 고기와 함께 예쁘게 셋팅해주셨다.

 

비포 BEFORE

 

애프터 AFTER

 

ㅋㅋㅋㅋ

노릇노릇해진 삽겹살!

 

킹받는 초점...ㅎㅎ

쌈도 싸먹고 노른자 소스에 푹 찍어먹고 존맛탱 짱맛있어~!

반찬들도 구운거 안구운거 다 맛있었다.

 

그리고 얼큰비지짜글이 추가!

청국장과 짜글이 중 고민하다가.. 직원분에게 여쭤보니 매콤한거 좋아하시면 얼큰비지짜글이, 첨 오셨으면 청국장이랬나..?

그러셨는데 결국 짜글이로 주문했다.

생각보다 더 매콤해서.. 매운거 잘못먹는 친구에게 미안했당ㅠㅠ

나는 매워하면서도 엄청 맛있게 먹었지만 ㅋㅋㅋ

청양고추의 매운 맛이 강한 느낌으로 밥도둑스러웠다.

청국장 맛집이라고 해서 청국장에도 미련 남지만.. 짜글이도 진짜 맛있음!


냉동삼겹살 고기도 넘 맛있었고 반찬도 잘 나오고 만족스러웠던 성수 맛집 잠수교집.

이집은 날계란 소스도 그렇고 사이드 메뉴들도 일반 고기집에 비해 특색 있었다.

흔한 고기집 된찌와 계란찜이 아닌 청국장, 비지짜글이, 떡볶이...

왜 인기 있는지 이해했다..!

담엔 청국장과 떡볶이, 볶음밥까지 먹으러 또 와야겠다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