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리뷰

메세라미카 티에라 그릇 - 접시/찬기/파스타볼/머그컵

by su cream 2021. 3. 24.

예쁜 포르투갈 도자기 그릇

메세라미카 티에라


자취생활 9년차... 식기류에 욕심이 점점 커지고 있다.

매일매일 한끼라도 해먹고 살기 때문에 매일 보는 그릇 예뻐야 해!!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가격도 괜찮은 그릇을 찾았다 💗

메세라미카라는 포르투갈 도자기 브랜드.

 

 

구입한 건 메세라미카 티에라 줄리엣&어거스타 접시들과 머그컵

 

 

내 취향으론 이 그릇은 크리스탈 블루 색상이 제일 예뻐보였다. 크리스탈 핑크도. (☜핑크덕후ㅎㅎ)

 

실제로 받아 보니 실물 존예!!!

사이즈를 자세히 확인하지 않아서 생각보다 사이즈가 컸다.

 

 

앤틱한 패턴이랑 색감이 좋다.

입체적인 음각으로 더 고급져 보임~~

 

 

FLASH ON

 

 

줄리엣 파스타접시 24cm / 줄리엣 파스타볼 22cm / 줄리엣 찬기(대) 18.5cm

어거스타 샐러드접시 / 어거스타 머그컵

 

 

전자렌지, 식기세척 가능

 

 

손잡이 짱 큰 머그컵... 예쁨 ㅠㅠ 조형미?가 느껴진달까..?

신기하게 사진상에서 마치 블러처리한 것처럼ㅋㅋㅋ 보이는데 실제 컵 패턴이 원래 이렇다.

 

 

 

매우 잘 활용 중!!!!

양식 종류가 어울릴 것 같은데 ㅋㅋㅋ 요즘 파스타, 스테이크를 안해먹었다.

 

 

그릇들이 약간 중세시대 느낌?? 우아하고 조형미가 있고 아무튼 예쁜 너무 만족스러운 지름이었다.

 

 

 

 

sucreamdiary.tistory.com/81

 

예쁜 커트러리, 장네론 라귀올 양식기(포크/스푼/나이프) 마블베이지

예쁜 프랑스 커트러리 추천 장네론 라귀올(Jean Neron Laguiole) 양식기 세트 얼마만의 폿팅인지...^^ 예쁜 걸 샀으니 이건 포스팅 각. 최근에 구입한 장네론 라귀올(Jean Neron Laguiole)의 커트러리. 프랑스

sucreamdia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