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뷰티템

오호라 네일 언박싱 및 후기(내돈내산), 요즘 대세 젤네일 스티커

by su cream 2020. 2. 19.

 

 

 

 

오호라 젤네일 스티커 언박싱 / 리뷰, 후기 / 사용 방법 

 

예전부터 네일샵을 가기보다는 직접 집에서 매니큐어를 바르는 쪽이었다..!

취미로 매니큐어를 잔뜩 모아놓기도 했었다 (특히 아리따움 모디 네일)

그때 사놨던 매니큐어들은 지금은 잘 안 써서 굳어버린 게 많당..

또 샵에서 하는 젤네일에 비해 잘 벗겨진다ㅠㅠ

 

요새는 네일 스티커가 넘 잘 나오고 많이들 하는 거 같다ㅎㅎ 

그 중 요즘 완전 핫한 오호라 젤네일 !!

광고로 영업당해서 구매(내돈내산)

이거 광고 엄청 때려박은 듯.. 여기저기서 진짜 많이 보였다 ㅋㅋㅋ

 

이건 살 수 밖에 없었던 게...

일반 네일 스티커랑 달리

액상젤이 60% 굳혀진 상태로 만들어져 있어서,

손톱에 붙이고 나서 led램프에 구우면 젤네일이 되는 신박한 아이템이다...!!

그냥 붙이고 떼는 스티커가 아니당...

 

게다가 가입하면 젤램프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해서 당장 가입해버렸다

 

 

www.ohora.kr/

 

OHORA 오호라 공식몰

오호라 젤네일은 실제 액상 젤을 60%만 굳혀서 말랑말랑하게 만든 신소재 젤네일입니다. 붙여서굽는 젤네일, 오호라와 함께 이제 고퀄리티 젤네일을 시공간 제약없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즐기세요.

ohora.kr

 오호라 공식몰 사이트 링크

 

 

 

예쁜 디자인이 꽤 있어서 열심히 고르고 3개 구입~~

 

 

 

 

언박싱 따란-

꺄 ㅠㅠ

 

5개 중 하나는 공구한 다른 분 것이고,

내꺼는 3개 구입했는데 3+1 행사를 하고 있어서 4개..!

(+1은 랜덤인데 내가 살까말까 장바구니에 넣었다 뺐던 게 왔다!!! 오예)

 

 

우선 미니 LED 램프

신규가입해서 무료로 받은 젤램프!

미니미니하다~~

 

영롱영롱 ✨

팩 안에 각각 스티커 30피스씩 들어있다 (15피스 2장)

 

N 쉬폰 네일 / N CHIFFON NAILS / ND-017 

 

N 픽시더스트 네일 / N PIXIE DUST NAILS / NB-020

 

N 문스톤 네일 / N MOONSTONE NAILS / NP-026

 

N  줄리엣 / N JULIET / NB-021

 

 

이 중 'N 줄리엣'이 +1으로 받은 거!

다들 짱짱 예쁘다...ㅠㅠ

쉬폰 네일, 픽시더스트 네일은 붙여봐야 알겠지만 화면으로 본거보다 연한 거 같기도..?

문스톤 네일 파츠 조녜탱....

 

 

 

그리고 택배 받고 며칠 후 사용해보았다..!

 

 

오호라 젤네일 사용법은 간단하다

1. 손톱에 맞는 사이즈 고르기

2. 세미큐어젤 떼어내기

3. 손톱에 완전히 밀착

4. 남는 스트립은 제거한 후 정리

5. LED 젤램프로 30초간 경화

→ 요게 박스 뒷면에 쓰여있는 설명!

 

 

직접 해보장

먼저 처음에는 팩에 들어있는 알콜솜으로 손톱을 닦아준다

 

맞는 사이즈를 골라서 붙인 후, 손톱에 맞게 자르고 다듬어야 된다

 

나는 손톱깎이로 먼저 잘라내고 손톱파일로 갈아서 정리했다

손톱깎이 안 쓰고 바로 파일로 갈아서 잘라내도 된다

다른 분들을 보니 바닥이나 어딘가에 마구 긁어서 찢어지면 똑 떼어내는 방법도 있다..!

 

LED 젤램프 세팅 후 구워주기!!

손가락 4개씩 왼손 오른손 번갈아 구워주고

왼,오 엄지를 같이 구워주면 된다

한번에 2~3번정도 구웠다 

 

+ 램프로 구워준 후 파일로 또 갈고 다듬어도 된다

 

끝!!!

혼자 매니큐어 바르는 거보다도 쉬운 거 같다 ㅎㅎ

(매니큐어는.. 왼손으로 오른손 바를 때 헬)

 

만족만족 💗

 

 

 

오호라 젤네일 스티커 내돈내산 후기!!

 

스티커를 붙이고 굽기만 해도

네일샵에 갔다 온 듯한 예쁘고 지속력 좋은 젤네일을 할 수 있다 ㅎㅎ

액상젤을 덜 굳혀서 스티커로 만들어 파는 건 누가 생각해냈는지... 아이디어 대박 짱짱

 

예쁘고 간편하고 가성비 좋아서 앞으로 애용할 거 같은 아이템!!

이미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전파하고 다니는 중... 아무도 나한테 홍보를 맡기지도 않았는데...ㅋㅋㅋ

 

다만 아쉬운 건  디자인 종류가 아직 아주 많지는 않다

더더 다양하고 예쁜 거 앞으로 많이많이 내줬으면!

 

 

 

 

 

 

 

 

 

 

 

 

댓글